Ellegarden - Marry me


사실 전 일본곡들을 엄청 가려서 듣는편입니다.
그나마 일렉트로닉곡들(시부야케이)은 잘 듣는 반면, 락의 경우에는 일본 곡들에 전혀 손을 안댄다고 봐야죠.

Ellegarden도 '이름은 들어봤던거 같은데? 일본 밴드 아냐?'정도로만 알고 있었고요.

찾아 듣게된건 꽤나 우연한 계기였습니다.
베이스를 한참 연습하다가, 문득 Beck이라는 만화책이 읽고 싶어졌고
(대충 밴드 만화다 하는 이야기만 들었어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그 만화 주인공의 모델이 된 사람이 Ellegarden의 보컬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죠.
(일단....설입니다. 작가가 공식적으로 밝히지는 않은걸로 알아요.)
그리고 가장 처음 들어보게 된 곡이 이 Marry Me 라는 곡입니다.

별 거부감도 없었고,상당히 곡 길이가 짧은편임에도 좋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보컬 목소리도 마음에 쏙 들었고...(뭐랄까...엄청 맑잖아요.)
영어에서 일본분들 특유의 느낌(...)도 많이 없었고...

그래서 게속 듣고있네요 ㅎㅎ
지금은 활동 중단상태라고 들었는데, 아쉬워요.

조만간 엘범도 사볼까 생각중이네요.ㅎㅎ
 

'Listen & Joy > 음악감상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Muse - Starlight  (0) 2011.06.12
Jamiroquai - Too Young to die  (0) 2011.06.11
My Chemical Romance - Helena  (0) 2011.06.10
3rd coast - Let it snow  (0) 2011.06.09
Virtual Insanity  (0) 2011.06.08